19세미만 구독불가
68 0 0 0 0 0 7개월전 0

팀장님과 맛있는 연장근무

결혼식을 한 달 앞두고 파혼했다. 그것도 모자라서 카페에서 경훈과 대놓고 욕설을 주고받다가 인기 동영상의 주인공이 되어버렸다. 가뜩이나 괴로운데 팀장인 세준이 금요일에 연장근무를 지시했다. ‘아, 기분이 더러운 것보다 식욕이 앞서는구나.’ 나를 싫어해서 일부러 괴롭히는 줄 알았는데 그가 사 온 초밥 하나에 마음이 흔들렸다. “더 정확히 말하면 좋아해요. 그래서 오늘 일부러 연장근무를 하라고 했어요.” 뭐지? 회사에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팀장인 그가 왜 이러는 걸까? 설마 변태?
결혼식을 한 달 앞두고 파혼했다.
그것도 모자라서 카페에서 경훈과 대놓고 욕설을 주고받다가 인기 동영상의 주인공이 되어버렸다. 가뜩이나 괴로운데 팀장인 세준이 금요일에 연장근무를 지시했다.

‘아, 기분이 더러운 것보다 식욕이 앞서는구나.’

나를 싫어해서 일부러 괴롭히는 줄 알았는데 그가 사 온 초밥 하나에 마음이 흔들렸다.

“더 정확히 말하면 좋아해요. 그래서 오늘 일부러 연장근무를 하라고 했어요.”

뭐지? 회사에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팀장인 그가 왜 이러는 걸까? 설마 변태?
다들 넘치는 사랑하세요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